딸을 안고 비행 내내 한숨도 못 잔 피곤한 상태에서 핸드폰을 찾기 위해 공항을 뛰어다니다가 범죄자로 오인받아 경찰 6명에게 제압당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그는 핸드폰을 찾기 위해 호놀룰루 공항을 뛰어다녔고, 결국 한 직원의 도움을 받아 직원 전용 출입구로 나가 핸드폰을 찾으려 했지만 찾지 못했다.
랄랄은 다시 공항 안으로 돌아와 핸드폰을 찾아 달리다가 경찰 2명에게 제압당하는 충격적인 상황을 맞았다.
경찰은 랄랄에게 "핸드폰을 잃어버린 것과 뛰는 게 무슨 상관이냐"며 그를 공항에서 자신에게 직원 전용 문을 열어준 여직원 앞으로 끌고 갔다.
#찾기 #핸드폰 #공항 #랄랄 #잃어버린 #미국 #돌아 #다시 #직원 #잃어버리 #나중 #경찰 #6명 #출입구 #여자 #상태 #하니 #극적 #찾아 #하더니 #주더라" #호놀룰루 #찾아보 #뛰어다녔 #찾으려
제주보건소, ‘제주마을 건강걷기 투어-삼양마을길 탐방’ 참가자 모집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김유정 "먹는 게 세상 전부였는데"… 극심한 다이어트로 겪었던 '서러움' 고백, "장롱 간식 박스 10분 만에 클리어"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10월 결혼’ 새신랑 은지원, 아내 향한 사랑꾼 면모 大공개!
3시간전 SBS
[기후환경 프로젝트-남극의 셰프] 남극 가기 이렇게 힘들 줄이야?! 예측 불가 극지 대장정의 서막
2시간전 MBC
미나 시누이 박수지,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 선언… '148kg→89kg' 59kg 감량 성공 후 "과거 영상 보며 희열 느껴" 의지 활활
37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