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분쟁 끝에 복귀 의사를 밝힌 걸그룹 뉴진스 멤버 중, 앞서 복귀 선언 당시 '남극에 있던 멤버'로 언급되며 화제가 되었던 인물이 멤버 하니로 확인됐다.
하니는 해외 체류를 이유로 이도경 어도어 대표와의 면담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어도어 측은 하니의 귀국 즉시 개별 면담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지난 11일 진행된 어도어 이도경 대표와 뉴진스 일부 멤버, 그리고 보호자들이 참석한 면담에 멤버 하니가 불참한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측은 이로 인해 하니가 멤버 3인의 복귀 선언 당시 언급되었던 '남극에 있던 멤버'였던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하니가 귀국하는 대로 개별 면담을 추진할 계획이다.
#멤버 #하니 #복귀 #어도어 #소속사 #면담 #뉴진스 #남극 #다니엘 #전속계약 #이도경 #의사 #대표 #귀국 #개별 #있던 #확인 #불참 #유효 #선언 #3인 #분쟁 #제기 #진의 #복귀하겠
광양초 출신 핸드볼 유망주 백호건 군, 6년째 용돈 기부
1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비서진] 이지혜X이현이X이은형 총출동! 까칠한 ‘파워T’ 이서진의 대반전...감미로운 노래 실력 최초 공개
19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스티브 잡스·빌 게이츠보다 앞선 천재! ‘스마트폰 생태계’ 예언한 백남준!
19시간전 SBS
<추적60분> 신년기획: 멋진 신AI세계 1부 – 당신의 직업은 안녕하십니까?
1일전 KBS
[SBS TV 동물농장] '신년특집 – 말의 해' 자연마(馬)를 품은 광덕산! 광덕이와 함께 자연에 살어리랏다
1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