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총회는 주민이 주체가 되어 마을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고, 내년도 주민참여예산 사업 제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자리에서는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델리네티어 설치사업과 ▲주민 휴식공간 확충을 위한 화단벤치 조성사업 등 다양한 사업 제안이 소개되어 주민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하상도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이 직접 제안하고 선택한 사업이 실제로 추진되는 것이 진정한 자치의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주민의견이 행정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종영 대병면장은 "첫 주민총회를 통해 대병면 주민들이 스스로 마을의 미래를 설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주민 #제안 #대병 #자리 #사업 #주민총회 #앞으로 #직접 #참석 #관심 #주민참여예산사업 #주민자치회(회장 #아우름센터 #스스 #소개 #선택 #14일 #공유하기 #마련 #▲교통안전 #설명이 #뜻깊 #제1회 #주민참여예산 #주체
[SBS 너는 내 운명] 42세 前국가대표 김영광, 무릎 나이는 80대 심각한 퇴행성 관절염?! '휠체어 신세 예정' 진단에 일동 '깜짝'
12시간전 SBS
고아라, 가을 햇살 머금은 '트렌치코트 여신' 비주얼… 아련한 눈빛으로 청순 미모 과시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 아이들과 함께한 1일 숲가꾸기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조천리새마을회, ‘제4회 용천수 역사문화축제’수익금 2백만원 기탁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리들의 발라드] 세미파이널 TOP 6 순위 쟁탈전! ‘한국 발라드계 레전드’ 윤상을 눈물짓게 한 무대 공개!
1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