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최근 농협하나로마트 오라점 3층 강당에서 청소년과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제주시 청소년 통(通)큰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통큰 페스티벌은 제주시가 주최하고 제주시청소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상철)가 주관하는 행사로 청소년들이 재능과 창의성을 맘껏 발휘하고 문화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문화예술 동아리 활성화와 함께 도전과 성장의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
안진숙 제주시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통큰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이 스스로를 표현하고 또래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소년 #행사 #제주시 #통(通)큰 #재능 #문화예술 #지역사회 #관계자 #스스 #통큰페스티벌 #강당 #앞으로 #은상 #동상 #2팀 #경연 #여성가족과장 #농협하나로마트 #제11회 #주최 #금상 #페스티벌 #성장 #상장이 #안진숙
[신인감독 김연경] 5주 연속 TV-OTT 일요일 화제성 1위! 추격 불가 일요일 예능 탑티어 존재감 증명!
3시간전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세계 최고의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가다, MBC 창사64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배캠 in Lollapalooza] 20일 방송
2시간전 MBC
홍명보 감독 “오늘 가나전 승리로 시즌 마무리할 것”
11시간전 경상일보
제주시민 안심..제주시, 겨울철 다소비 수산물 수거·검사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 기업 지킨다! 제주TP ‘보안+플랫폼’ 두 손 잡았다”
59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