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지난 17일 산지천 일대에서 야간 성매매 근절을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참여자들은 산지천 일대의 숙박업소를 직접 방문해 성매매 알선과 호객 행위에 대한 계도와 단속 활동을 병행하며 집중 캠페인을 펼쳤다.
시는 올해 연말까지 매월 1회 정기적인 성매매 예방 캠페인을 실시해 성매매 근절에 대한 지역사회의 경각심을 높이고, 산지천 일대 불법 호객 행위 단속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고 말했다.
안진숙 제주시 여성가족과장은 "다양화된 여성폭력에 대응하려면 지역사회와의 협력이 필수적"이라며, "성매매 근절을 위한 정기적인 합동 캠페인을 통해 여성폭력 없는 안전한 제주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성매매 #근절 #캠페인 #알선 #정기적인 #합동 #예방 #실시 #일대 #산지천 #야간 #필수적"이 #피해자 #방문 #호객행위 #시민들에게 #여성폭력 #행위 #호객 #지역사회 #집중 #단속 #17일 #전개 #민·관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팬클럽과 함께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가수 안성훈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5시간전 MBC
오영훈 지사 시무식서“실수 인정하고 바로잡으며 혁신 이어갈 것”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스티브 잡스·빌 게이츠보다 앞선 천재! ‘스마트폰 생태계’ 예언한 백남준!
16시간전 SBS
한국남부발전(주) 남제주빛드림본부, 소외계층 아동장학금 후원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도, 새해 첫 대설 대비 현장 점검으로 교통안전 강화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