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의 밀랍인형이 오는 12월 2일(화) 마담 투소 싱가포르(Madame Tussauds Singapore)에 공식적으로 전시된다.
이미 마담 투소 홍콩에서 첫선을 보인 이 인형은 이제 싱가포르의 'K-웨이브 존'에 영구적으로 자리 잡아 글로벌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마담 투소 싱가포르의 총지배인 스티븐 청(Steven Chung)은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는 안효섭 배우를 K-웨이브 존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K-드라마 팬들이 카메라를 챙겨 마담 투소를 방문해 그의 '도저히 거부할 수 없는 프러포즈'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밀랍인형은 마담 투소 싱가포르 K-웨이브 존에서 다른 글로벌 한류 아이콘들과 함께 독점 전시된다.
#마담 #투소 #싱가포르 #밀랍인형 #안효섭 #배우 #k-웨이브 #드라마 #로맨틱 #사내맞선 #방문 #열광 #글로벌 #싱가포르(madame #홍콩 #k-드라마 #자리매김 #세계 #챙겨 #2일(화 #넷플릭스 #연출 #이제 #매우 #총지배인
제주대 로스쿨, 재판연구원·검사·경력법관 등 9명 배출
28분전 헤드라인제주
김민종, '미우새' 컨테이너 하우스 생활은 '방송용 설정' 고백… "무전취식은 오해, 어머님이 '밥값 안 받을 테니 건강하게 살라'며 거절"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 야간·새벽에도 상품외감귤 단속... 0.2톤 적발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탁구대표팀, 내년 국제대회 세계랭킹 기준 자동선발
16시간전 경상일보
AI 캐릭터 챗봇 시장에 ‘IP 바람’… MBC 사내독립기업 ‘모다이브’, 공식 IP 기반 챗 플랫폼 ‘모잇(moit)’ 정식 출시
34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