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필자가 발걸음 한 오늘의 합창 무대가 그런 순수함으로 가득한 자리이길 소망했다.
김신일 지휘자가 이끄는 분당남성합창단과 분당벨칸토여성합창단의 무대가 부디 증오가 충만해 있는 이 땅에서 화합을 이룩할 수 있는 고귀한 어울림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며, 그리고 선입견 가득한 편견에 구속된 평론가의 귀로 심사가 아닌 진정한 감상을 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오늘의 무대를 맞이했다.
찬양 '주여 내가 당신을 사랑합니다'로 시작된 분당남성합창단의 존재감은 확실히 묵직하다.
표정 없는 목석이라도 김문성 단장이 이끄는 분당남성합창단의 오늘의 하모니에 감동했을 것이다.
삶의 맺고 끊는 게 잘되지 않아도 그거 거기서 우러나오는 흔적이 좋은 그런 잔향을 분당남성합창단과 분당벨칸토여성합창단은 오늘 기꺼이 우리에게 선물한 것이다.
#분당남성합창단 #분당벨칸토여성합창단 #오늘 #이끄 #필자 #합창 #무대 #음악적 #김신일 #지휘자 #장쾌함 #위로 #발걸음 #잔향 #친구 #마음 #닦지 #시작 #존재감 #될까 #하모니 #시린 #비틀대지 #종말 #소리
제주시, 시설 입소자 의료급여 사례관리 강화 간담회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바로크 명작의 숭고한 울림, 서울시합창단 "헨델, 메시아" 롯데콘서트홀 무대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김건우, '마지막 썸머'에서 최성은 향한 '돌직구 어른 연애' 선전포고...최성은 마음 훔쳤다!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AI 캐릭터 챗봇 시장에 ‘IP 바람’… MBC 사내독립기업 ‘모다이브’, 공식 IP 기반 챗 플랫폼 ‘모잇(moit)’ 정식 출시
1시간전 MBC
[SBS 모범택시3] 돌아온 ‘모범택시3’ 첫 방송 전 행보도 역대급!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레드카펫&팬밋업’ 반응 폭발!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