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지가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서 불법 모바일 도박에 희생된 고등학생 오예지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며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게임 포인트를 위해 사채업자들의 유도대로 불법 대출까지 받았으며, 결국 협박으로 가장 가까운 친구 윤이서(차시연 분)까지 위험에 빠뜨리는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후 모바일 도박에 빠진 이서가 사채업자들에게 위협받자 온몸으로 친구를 지키려 했으나, 이서는 결국 빚을 갚아주겠다는 사채업자의 감언이설에 속아 해외로 향하게 됐다.
이유지는 친구를 위기에 빠뜨렸다는 죄책감, 사채업자들의 위협으로 인한 공포, 그리고 친구를 되찾고 싶은 간절함까지 복합적인 감정을 세밀하게 풀어냈다.
#모바일 #친구 #도박 #이유지 #불법 #오예지 #사채업자 #공포 #되찾 #드라마 #분) #불안정함 #빠진 #윤이서(차시연 #고등학생 #희생 #죄책감 #유도대 #위기 #위협 #예지 #쌓아온 #입체적인 #지키려 #진심
[PD수첩]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북한군-2부 ‘끝없는 전쟁’
4시간전 MBC
[SBS 베일드컵] 에일리 → MC 이다희에게 “신의 손이야? 똥손이야?” 한마디, 이다희 “원망스럽다” 자책한 사연은?
5시간전 SBS
'나는 솔로' 28기 광수, 결혼정보회사 대표 변신… "사랑으로 삶이 바뀌는 경험 전할 것"
42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60년 전통 닭 백반·계란탕부터 두쫀쿠 삼대장, 12세 요리사, 숙소 덕후까지 총출동
5시간전 SBS
[SBS 런닝맨] 유재석, ‘이것’ 무너져서 성공했다?! 불균형이 만든 국민MC 'SBS의 얼굴'로 뽑힌 이유는?
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