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장애아동과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한 '희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협회상 1명, 장려상 4명 등 총 9명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이번 미술대회는 이달 초 지역 내 초·중·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과 성인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추석'을 주제로 공모를 진행했다.
한편 밀양시 관계자는 "장애에 대한 편견 속에서도 자녀를 위해 헌신하며 희망을 잃지 않는 부모님들께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정부의 발달장애인 지원 정책을 적극 반영해 지역 특성에 맞는 실질적인 복지정책을 지속해서 발굴·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장애 #가족 #대상 #발달장애인 #관계자 #1명 #희망 #최우수상 #지원 #행사 #미술대회 #높이 #앞으로 #장애아동 #성인 #용기 #우수상 #잃지 #장려상 #협회상 #전하기 #정부 #지역 #사회적 #헌신
울산시체조선수단, 제주도서 전국체전 대비 담금질
10시간전 경상일보
‘컬링 銅’ 울산, 장애인동계체전 단체종목서 값진 첫 메달
10시간전 경상일보
[SBS TV 동물농장] 고양이 탐정 미제 파일! 레오 40일 만 눈물의 상봉, 뱅이는 어디에! 5.7%, 동시간대 1위
41분전 SBS
[밥상의 발견] ‘맛잘알’ 장근석 x ‘먹잘알’ 윤남노 등 한식 러버들 뭉쳤다! 오는 2월 10일 화요일 첫 방송!
31분전 MBC
[SBS 런닝맨] 유재석, ‘이것’ 무너져서 성공했다?! 불균형이 만든 국민MC 'SBS의 얼굴'로 뽑힌 이유는?
45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