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와 이선빈이 ‘2025 MBC 연기대상’ MC로 만난다.
오는 12월 30일(화) 방송될 ‘2025 MBC 연기대상’은 2025년 한 해동안 시청자들에게 희로애락의 감정을 선물했던 드라마 작품들을 돌아보는 자리 다.
2019년부터 줄곧 ‘MBC 연기대상’을 굳건히 지켜온 터줏대감 김성주와 드라마 ‘달까지 가자’ 속 정다해 역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물했던 이선빈이 MC로 만나 매끈매끈한 진행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올해 MBC는 ‘모텔 캘리포니아’를 시작으로 ‘언더커버 하이스쿨’, ‘바니와 오빠들’, ‘노무사 노무진’, ‘달까지 가자’,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등 사극부터 로맨스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던 터.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상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2025년 MBC 드라마를 빛낸 주역들이 모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2025 MBC 연기대상’으로 김성주와 MC 호흡을 맞추게 될 이선빈 역시 드라마 ‘미씽나인’을 통해 ‘2017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인상을 발판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을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이어온 이선빈이 8년 만에 ‘MBC 연기대상’의 MC를 맡으며 금의환향해 관심을 모은다.
이에 김성주와 이선빈의 색다른 시너지로 한층 통통 튀는 재미를 선물할 ‘2025 MBC 연기대상’이 더욱 기다려진 다.
2025년 MBC를 빛낸 다양한 작품의 주인공들 중 과연 누가 영예의 대상을 거머쥐게 될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MBC 연기대상’의 트레이드 마크 김성주와 8년 만에 ‘MBC 연기대상’에 돌아온 이선빈이 이끄는 ‘2025 MBC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0일(화)에 방송된다.
통영시 ‘제21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우수 지방자치단체 부문 수상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와 함께하는 100일 이벤트 진행
5시간전 스마트PC사랑
최성민, 필리핀 세부 이민 간 동료 개그맨 김두영과 깜짝 재회... "디스코팡팡형, 살 더 빠졌네"
30분전 메디먼트뉴스
김규리, 영화 '미인도' 파격 노출 연기 비하인드 공개... "부위별 대역 준비됐지만, 제가 하겠다고 자청"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문대림 의원, “박진경 유공자 지정은 4·3 모독 … 권오을 장관 즉각 사퇴해야”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