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정수가 지난달 치른 결혼식에 절친한 동료 박수홍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또다시 불화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결혼식에 많은 하객이 다녀갔음에도 불구하고 윤정수의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박수홍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당시 윤정수는 "촬영 때문에 못 갔고 축의금을 두둑하게 보냈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번에도 박수홍의 불참으로 인한 불화설이 재차 제기되자, 윤정수는 3일 KBS 쿨FM '윤정수·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서 직접 해명에 나섰다.
#박수홍 #윤정수 #지난달 #결혼식 #사회 #축의금 #사람 #촬영 #모습 #라디오 #불화설 #두둑 #제기되자 #꺼내 #남창희 #연예계 #3일 #다녀갔음 #절친 #당시 #개그맨 #치른 #알려진 #불참 #보내줬
[SBS 베일드컵] 에일리 → MC 이다희에게 “신의 손이야? 똥손이야?” 한마디, 이다희 “원망스럽다” 자책한 사연은?
5시간전 SBS
[PD수첩]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북한군-2부 ‘끝없는 전쟁’
4시간전 MBC
[SBS 틈만 나면,] '유쾌 에너자이저' 이선빈, 알고 보니 '틈만 나면,' 재질! "밤 10시까지도 가능"
5시간전 SBS
[SBS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60년 전통 닭 백반·계란탕부터 두쫀쿠 삼대장, 12세 요리사, 숙소 덕후까지 총출동
5시간전 SBS
'미스트롯4' 김용빈 마스터, 73세 참가자 무대에 눈물…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나"
58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