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가야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서인교)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12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가야산의 문화자원과 자연자원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겨울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특별기획전과 연계하여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3D 모델링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해당 프로그램은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가야산 고유의 역사·문화적 의미와 생태적 가치를 국민들에게 보다 쉽게 알리고, 겨울철 국립공원 방문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야산국립공원 최원식 자원보전과장은 "이번 전시회는 겨울철 탐방객들에게 가야산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 문화와 자연이 함께 어우러진 공원의 가치를 알리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기고 배우는 전시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13일 #가야산 #12월 #전시회 #프로그램 #역사문화자원(탁본) #21일 #전시 #겨울 #9일간 #탐방객 #겨울철 #문화자원 #고유 #매력 #자생 #가야산역사신화테마관 #알리 #8일 #가치 #특별 #운영되며 #모델링 #자세 #자원보전과장
제주도, 지속 가능한 제주 문화가치 육성 워크숍 개최
1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서귀포시,‘밭기반 정비사업’ 6개 지구 추진..7억 원 투입
1일전 제주환경일보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진출…메이저 단식 400승 눈앞
1일전 경상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 이선빈, ‘수리남’ 비밀요원 K 강신구 사연에 울컥 “가장의 책임감 느껴져”
1일전 SBS
설 특집 [전국1등] 판 커졌다! 박하선x문세윤x김대호 3MC 출격! 더 맛있고, 더 뜨거워진 ‘특산물 챔피언스리그’ 2월 16일 첫방송!
1일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