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불법 의료 처방 의혹에 휩싸이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입짧은햇님은 2023년경부터 의료 면허가 없는 인물인 A씨로부터 다이어트 목적의 향정신성 의약품을 불법으로 제공받고 링거를 맞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입짧은햇님은 A씨가 근무하던 병원에서 붓기 완화용 약을 처방받은 적은 있으나, 다이어트 약이나 불법 링거 시술은 사실무근이라며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앞서 동일한 의혹에 연루된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한 사례가 있어, 입짧은햇님의 향후 행보와 제작진의 결정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입짧은햇님 #a씨 #불법 #의료 #의혹 #부인 #박나래 #다이어트 #유튜브 #처방 #내용 #구독자 #링거 #시술 #샤이니 #약이나 #연루 #대화 #제공 #2023년경 #채널 #이탈 #사실무근이 #제공받 #맞았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X로몬, 이시우 위한 ‘인간 세상’ 일일 체험?! ‘팔미호’ 이시우의 버킷리스트! 놀이공원 나들이 현장 포착
11시간전 SBS
로제, '202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등극… "이해가 안 가지만 감사하다"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지예은 “나 유재석 좋아하는데!?”, 포스터 촬영 앞두고 서운함 폭발! 그 이유는?
7시간전 SBS
합천 봉산면 ‘제1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간부 모시는 날 없는 깨끗한 창녕군 만들기 운동 시행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