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에서는 2025년 합천군 청렴도 향상 시책 추진현황을 공유하고, 명예감사관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인식을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해충돌방지법과 부패·공익신고의 필요성을 주제로 한 교육을 실시해, 공무원의 부정부패를 예방하고 군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명예감사관들의 역량 강화도 함께 도모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명예감사관은 단순한 감시자를 넘어 군정의 투명성을 높이고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해 군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앞으로 명예감사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5기 합천군 명예감사관은 각 읍·면의 추천을 통해 구성되었으며, 부패 방지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해 감사·조사 활동을 수행해나갈 예정이다.
#합천군 #명예감사관 #2025년 #청렴 #간담회 #역량 #군정 #높이기 #향상 #책임 #읍· #공유 #단순 #합천군수 #소통 #26일 #강화 #제5기 #예방 #넘어 #감사·조사 #공정 #주민 #대회의실 #투명성
코퀴즈, ‘코넛NFT 다중 보유 효과’ 도입 ··· NFT 발행 이벤트
3시간전 데이터넷
[SBS 승산 있습니다] 이제훈 X 하영, 출연 확정! 대상 배우 X 라이징 스타, 승산 있는 만남! 2027년 SBS 편성 예정!
5시간전 SBS
제주, 학교 교육과정 기반 실천적 인성교육 강화된다
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국내 3대 재벌’ 삼성,LG,GS, 창업주가 모두 시골의 한 동네 출신! '진주 승산 마을' 돈 샘솟는 영험한(?) 땅 전설 공개!
4시간전 SBS
롯데 퓨처스팀, 내달 7일까지 일본서 스프링캠프
14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