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가수 손태진이 어린 시절 겪었던 긴박했던 생사의 순간을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할 예정이다.
16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서울대 출신 엄친아이자 1등 가수로 사랑받는 손태진이 신입 편셰프로 합류한다. 이날 방송에서 손태진은 우아한 미모와 남다른 요리 실력을 갖춘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소울푸드를 요리하며 따뜻한 모자간의 정을 나눈다. 손태진의 어머니는 한식부터 베이킹까지 섭렵한 요리 고수의 면모를 보이며 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 요리를 이어가던 중 손태진의 어머니는 아들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속마음을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어머니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태진이가 태어났을 때 의사
[SBS 미운 우리 새끼] ‘K리그 한국인 연봉 1위’ 이승우, 집 최초 공개! K리그1-코리아컵 우승 주역의 일상은?
12시간전 SBS
[GJ포토] 배우 송혜교, '44세 안 믿기는 레전드 동안'(벨로테로 BELOTERO)
2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다이나믹 듀오 개코·사업가 김수미, 결혼 14년 만에 협의 이혼… "양육 책임은 다할 것"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관식이 엄마’ 오민애, 30만 난민의 유일한 종합병원의 존폐위기 조명
14시간전 SBS
노벨 과학상 수상자 0명, 한국의 노벨과학상 부재를 추적하다. KBS 신년 기획 다큐멘터리 <노벨 위크>
8시간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