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점검은 겨울철 안전 점검과 함께 한파와 결빙 등의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시설물 상태와 청결 유지, 이용자 불편사항 등을 확인해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공원녹지와 시설물의 청결 상태 등은 즉시 개선하고, 야외 운동기구와 데크로드 등 시설물의 도색 작업도 즉각 조치할 계획이다.
시는 우선적으로 이용객이 많은 시가지 공원녹지 공중화장실 43곳, 어린이 놀이시설 78곳, 공원등 및 조명시설 3052개를 3월까지 정비를 마치고, 읍면동의 야외 운동기구 1952개는 4월까지 도색 작업을 실시해 읍면지역까지 빠짐없이 점검하고 정비해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안전하고 청결한 공원녹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일 시설물을 점검하고 있다"며, "혹시 시민들께서 이용에 불편한 시설을 발견했다면 주저 없이 공원녹지과로 연락하면 바로 정비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공원녹지 #시설물 #안전 #청결 #점검 #환경 #상태 #야외 #정비 #운동기구 #겨울철 #도색 #연락 #시가지 #데크로드 #깨끗 #빠짐없이 #시민들께 #한파 #주저 #공중화장실 #정비하기 #대상 #404곳 #일제
진주시 ‘공용차량 예약 관리시스템’ 구축·운영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서귀포시, 푸른숲 살리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 본격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너는 내 운명] 홍윤화, -40kg 다이어트 D-day! → 천만 원 금팔찌 공약이 걸린 ‘운명의 계측’ 결과는?
11시간전 SBS
[SBS 무무X차차 – 우발라디오] 스타들까지 사로잡았다! 서장훈·카리나 ‘찐팬’ 인증
11시간전 SBS
[SBS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만두·찐빵 덕후, 동대문 떡볶이, 사은품 날리기, 박고지 유부 김밥, 애견 유치원까지. 5인의 고수 전격 공개
1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