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이자 방송인 랄랄이 본격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밝히며 다이어트를 향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랄랄은 지난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저 진짜 살 뺄 거예요 진짜로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랄랄은 선명한 블루 컬러의 퍼 코트와 화이트 비니를 매치한 채 특유의 유쾌한 표정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앞서 랄랄은 최근 몸무게가 73kg에 도달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출산 후 겪게 된 급격한 체형 변화를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소통해 온 그녀는 최근 웃지 못할 해프닝을 겪기도 했다.
발단은 랄랄이 올린 수영복 사진이었다. 사진 속 볼록하게 나온 배를 본 일부 누리꾼들이 둘째 임신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한 것이다. 쏟아지는 문의에 랄랄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초국가적 범죄 파헤친다! 한국인 노리는 '야후 보이즈' 정체는?
2시간전 SBS
'나는 솔로' 30기 포문, '피곤한 지민'부터 '아이유 닮은꼴'까지… 화제의 출연진 총출동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한전KPS(주)제주사업소, 건입동 아동 주거개선 3백만원 후원
40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비서진] “노예 근성이 있는 것 같아” 모태 도련님 이서진, 비서진 16회 만에 완벽 적응?
1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엔조이커플&양세형, 주변 시세보다 70~80% 저렴! 방2·화2 초역세권 임대 주택 임장!
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