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2에서 최종 5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은 술 빚는 윤주모(본명 윤나라)가 편의점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품질 논란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흑백요리사 윤주모 편의점 도시락 근황, 창렬 계보 잇는 윤주모 제품 등의 제목으로 부실한 내용물을 지적하는 게시물들이 잇따라 올라왔다.
그는 도시락 내용물을 별도의 그릇에 정갈하게 담아낸 플레이팅 사진을 올리며, 온라인에 퍼진 사진 한 장이 유독 맛없게 찍혀 양과 퀄리티에 대한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도시락의 본질이 간편함과 가성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소비자가 구현하기 힘든 화려한 그릇 세팅 사진으로 대응한 것은 적절하지 못했다는 지적이다.
#제품 #윤주모 #직접 #편의점 #실제 #사진 #논란 #도시락 #부실 #품질 #내용물 #계보 #흑백요리사2 #컬래버레이션 #세팅 #확산되자 #방? #올리며 #본질 #퍼진 #흑백요리사 #제목 #해명 #대응 #플레이팅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송가인·박지현·전유진·정서주 등 역대급 OST 라인업 공개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비서진] “뺨 맞으면 화장실 가서 눈물 닦고 나왔다” 박신혜 엄마, 24년 차 배우 딸 둔 비하인드 대방출
13시간전 SBS
'나는 솔로' 30기 영자, 아이유 닮은꼴 외모 뒤 반전 매력… "건설 현장 감독에 1종 면허까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블랙핑크 로제, K팝 솔로 최초 그래미 무대 선다… '아파트'로 본상 등 3개 부문 노미네이트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스캠 범죄집단 '야후보이즈' 정체 밝혔다! "누구나 표적 될수 있어"
1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