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공개된 회차에서는 최미나수가 임수빈을 따로 불러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번 회차에서 그는 임수빈에게 신경이 쓰였던 마음을 내려놓고, 자신을 꾸준히 챙겨준 성훈에게 더 집중하겠다는 뜻을 명확히 밝혔다.
미나수는 돌아보니 항상 나를 챙겨주던 사람이 있었다며 성훈에 대한 고마움을 언급했고, 나에게 표현해 주는 사람에게 신경 쓰는 것이 맞다고 느꼈다며 변화된 연애 가치관을 드러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갑작스러운 태도 변화에 당황스럽다는 의견과 솔직하게 진심을 전하는 모습이 멋지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엇갈리며 뜨거운 설전이 벌어지고 있다.
#최미나수 #임수빈 #회차 #출연자 #사람 #마음 #신경 #현우 #성훈 #불러 #정리 #진심 #있었다며 #솔로지옥5 #천국도 #솔직 #사이 #감정이 #일찍 #갑작스러운 #모습이 #변화 #쓰였던 #챙겨준 #인정
제주도교육청 교원인사...'교육국장 윤철훈, 제주시교육장 고성범'
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창원시, 제조 AI 전환 선도기업 방문…4대 과제 구체화
10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아동 연쇄 성범죄자 김근식의 출소를 막은 긴박한 '20일 일지' 공개! '반전의 반전'
4시간전 SBS
[SBS 런닝맨] 유재석 VS 하하 ‘긴장 많이 될거야~’ 일촉즉발 꼬리잡기, 진정한 우승자는 과연?
2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숙X윤남노X박은영, 용산부터 강남까지… ‘홈즈’가 짚은 흑백요리사 상권
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