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의장 김규찬)는 지난 10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금 전달과 함께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김규찬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은 설을 맞아 복지 현장의 의견을 듣고 지역 소외된 이웃사람에게 따듯한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위문은 의령읍 혜림학원과 지정면 사랑의 집을 시작으로 가례면 의령복지마을, 궁류면 일붕실버랜드를 차례로 방문해 따뜻한 인사를 전하고 위문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군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지역 내 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을 찾아 위문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 돌봄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 #지역 #소외 #현장 #위문금 #취약계층이 #명절 #전달 #이어오 #방문 #따뜻 #실질적인 #의견 #사회복지시설 #앞두 #맞아 #이웃사람 #의장 #증진 #살피 #의정활동 #복지시설 #비롯 #살피며
[SBS 틈만 나면,] 최고 시청률 5.6% 2049 1.9% 2049 火 드라마, 예능 전체 1위! 유재석-송은이-김숙-유연석, 개그 4형제 우애 빛났다!
10시간전 SBS
강재준·이은형 부부의 아들 현조, '컬투쇼' 깜짝 방문… "재준을 이은형 틀에 꾹꾹 눌러 담은 얼굴"
43분전 메디먼트뉴스
함양문화예술회관 ‘뮤지컬 3DIVA 콘서트’ 개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너는 내 운명] 김병현♥한경민 결혼 생활 최초 공개한 ‘동상이몽2’ 동시간대 예능 1위! 분당 최고 5.2%
10시간전 SBS
함안군 ‘아동 성폭력 없는 안전한 마을 만들기’ 앞장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