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의 아들 현조가 라디오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시작과 함께 아기 울음소리가 들려오자 DJ 김태균은 갑작스러운 소리에 놀랐을 청취자들을 위해 이은형 씨와 2세 현조가 스튜디오에 함께 왔다고 상황을 전했다.
이에 이은형은 주변에서 현조가 자신을 많이 닮았다고 한다며 내 얼굴 틀에 재준 오빠를 막 욱여넣고 꾹꾹 눌러 담은 모습이 바로 현조라는 반응이 많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태균은 태어난 직후에는 강재준을 너무 닮아서 사실 걱정 아닌 걱정을 하기도 했다고 농담을 던지며 현조의 성장을 대견해했다.
#이은형 #현조 #부부 #김태균 #강재준 #2세 #주변 #스튜디오 #라디오 #청취자 #던지며 #닮았 #일상 #동행 #성장 #아내 #아닌 #걱정 #선배님이 #갑작스러운 #태어난 #들려오자 #얼굴 #깜짝 #직후
제7기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협의체 3차 정례회의 개최
6시간전 경남도민신문
함양문화예술회관 ‘뮤지컬 3DIVA 콘서트’ 개최
6시간전 경남도민신문
블랙핑크 제니, 주한 이라크 대사관 건물 200억원에 매입… 전액 현금 지불 추정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틈만 나면,] 최고 시청률 5.6% 2049 1.9% 2049 火 드라마, 예능 전체 1위! 유재석-송은이-김숙-유연석, 개그 4형제 우애 빛났다!
12시간전 SBS
김대진 의원, "들불축제 ‘불’은 야간 체류 끌어올리는 감동 콘텐츠 될 수 있어"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