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명가 tvN이 2026년도 화제성과 흥행을 이어갈 화려한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했다.
하지만 10년 만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았던 시그널2가 이번 발표 명단에서 빠지면서, 주연 배우 조진웅의 논란과 은퇴 여파가 편성 부재로 이어진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여기에 나영석 PD의 신작 예능과 식스센스:시티투어 시즌3 등 검증된 웃음을 보장하는 콘텐츠들이 하반기 편성을 확정 지었다.
당초 202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며 제작 소식만으로도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나, 주연 배우 조진웅의 개인적 논란과 은퇴 선언 이후 작품의 향방이 안개 속에 빠진 형국이다.
#배우 #주연 #라인업 #조진웅 #발표 #논란 #콘텐츠 #시그널2 #시즌3 #화려 #은퇴 #속에 #예능 #식스센스:시티투어 #은밀 #이끌어냈으나 #빠지 #로맨스 #송강 #2026년 #tvn이 #포핸즈 #공명 #대작 #신작
제주 한경도서관, 국제학교 협업 영어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1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미운 우리 새끼] ‘며느리 프리패스상’ 배우 진세연, “’미우새’ 아들들 중 첫 키스 상대 있다!” 발언에 母벤져스 술렁!
14시간전 SBS
금빛 질주 등 설 연휴 스포츠 열기 후끈
24시간전 경상일보
조인성, "마음 훔치는 액션에 경찰서 연락받아" 사과… 정유진·이신기와 특유의 입담 과시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삼성-LG-GS ‘100년의 연결고리’ 조명! ‘진주 승산마을’에서 시작된 삼성 이병철+LG 구인회, 운명적 첫 만남!
1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