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분관장 김명희)은 내달부터 서귀포 관내 6~7세 아동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독서 교육과 돌봄을 결합한‘책이랑 놀자’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맞춤형 돌봄 환경을 제공하고 도서관 소장 그림책을 활용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김민선 하브루타 교육사가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해 아이들이 단순히 책을 읽는 데 그치지 않고 스스로 질문을 만들고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경험하도록 했으며 질문과 대화를 중심으로 사고력을 키우는 하브루타 방식을 적용해 독서 활동에 더욱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로그램 운영은 총 2기로 나누어 운영되며 1기는 내달 7일부터 오는 4월 18일까지
아이브 장원영, 운동 중에도 빛나는 무결점 미모… "위대한 개츠비 문구로 전한 메시지"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시설물 보완사업 추진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TV 동물농장] 갑자기 나타나 아주머니에게 푹- 빠져버린 의문의 견공! 너 도대체 정체가 뭐개..?
17시간전 SBS
도봉구에 문 연 인디 레이블 '더 록 서울', 강북과 경기 북부의 새로운 문화 아지트 탄생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차가원 원헌드레드 대표, 명품 외상값 미결제로 빌라 가압류… "이승기·백현 전세금 피해 우려"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