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군 소속 현업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재해 없는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해 건강진단 결과에 따른 유소견자 사후관리를 추진한다.
군은 근로자의 일반 및 직업성 질병의 조기 발견이 중요하다고 판단, 지난 2022년부터 산업보건의를 선임해 현업근로자의 건강진단 및 사후관리 등을 추진해왔다.
이를 위해 건강진단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토대로 일반 및 직업성 질병 유소견자를 사전에 파악, 주기적인 상담과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병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위험군 근로자들은 작업배치 및 직무의 전환, 근로시간 단축 등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조치로 재해없는 일터 조성에 매진할 예정이다.
#건강진단 #현업근로자 #직업성 #조치 #조성 #질병 #사후관리 #일반 #유소견자 #건강증진 #일터 #선제적인 #따른 #선임 #안전 #보호하 #재해없 #데이터 #소속 #대상 #근로자 #구축 #상담 #안전보건체계 #조기
'SKY 캐슬' 김보라, 조바른 감독과 결혼 11개월 만에 합의 이혼 "신중한 고민 끝 원만히 절차 마무리...무분별한 추측 자제 당부"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나, 브라톱 입고 등 근육 자랑...'운동으로 다진' 탄탄 복근 시선 강탈 "운동하자 건강하게 살 빼고 몸 만들자"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블랙핑크 제니, 가슴 라인 뻥 뚫린 파격 의상...호텔서 '섹시미 폭발'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시, 소형음식점 음식물류 폐기물 수수료 카드 결제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시, 곽금초등학교 주변‘자녀안심 그린숲’ 조성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