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대 지회장에는 김현봉 현 지회장이 연임하며, 앞으로 4년간 밀양예총을 이끈다.
김 지회장은 취임사에서"밀양예총 60년을 이끌어 온 선배 예술인들이 이루어 놓은 업적을 잘 이어받아, 후배 예술인들의 길잡이 역할과 함께 도약의 디딤돌이 되어 밀양 문화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안병구 밀양시장은"김현봉 지회장의 연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밀양만의 특색 있는 문화예술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축하와 함께 당부의 말을 전하며"밀양시도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밀양예총은 문학, 미술, 국악, 연극, 사진 등 8개 산하 협회에 300여 명의 예술인이 소속되어 있다.
#지회장 #예술인 #연임 #문화예술 #문화 #발전 #밀양 #취임사에서"밀양예총 #김현봉 #4년간 #후배 #특색 #진심 #이루어 #밀양시장은"김현봉 #선배 #디딤돌이 #다가가 #기여하도록 #노력 #길잡이 #밀양예총 #문학 #제32대 #달라"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극한의 분노를 표출하는 남편 vs 극도의 무덤덤을 보여주던 아내, 육아관에서도 팽팽한 대립
58분전 MBC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 '절친' 김대호 제치고 '♥' 홍주연 지지... "와이프 응원해야죠!" 폭소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세영,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 공개...누리꾼들 "다이어트 자극된다" 반응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개발공사, 환경분야 사회공헌사업 공모 진행
56분전 제주환경일보
‘태계일주4’, 첫 방송부터 터졌다! 코리안 셰르파가 되어 버린 기안84, 최고 시청률 6.6% 기록!
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