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방송에서는 공항에서 어색하게 재회한 10기 영수와 정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숙은 사전 인터뷰에서 "그 오빠랑은 별로 가고 싶지 않다"며 과거 조개구이 데이트에서 겪었던 트라우마를 언급했고, 영수 또한 "사귀자고 한 것도 아닌데 갑자기 오빠 동생 하자고 해서 정리했다"고 밝혀 두 사람 사이의 냉랭한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저녁 식사로 스테이크를 먹는 중에도 정숙은 "된장찌개는 없나"라고 한국 음식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고, 영수는 샐러드로 분위기를 수습하려 했다.
다음 회차 예고편에서는 10기 영수와 정숙이 수영복 문제로 언쟁을 벌이는 장면과, 22기 영숙이 식사 예절을 지적하며 22기 영수와 갈등을 겪는 모습이 공개돼 다음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숙 #영수 #10기 #갈등 #22기 #샐러드 #사귀자 #모습이 #언급 #드러냈 #분위기 #어색 #스테이크 #공개돼 #반복 #속에 #영숙이 #냉랭 #된장찌개 #사전 #변화 #식사 #재회 #벌이 #수습
제주도·국세청, 찾아가는 현장 세무상담실 운영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미운 우리 새끼] 'NEW 미우새' FT아일랜드 이홍기 母, "내 아들은 40점 짜리" 역대급 짠 점수에 궁금증 폭발!
37분전 SBS
기안84, '태계일주4' 1년 만의 귀환… "역대급 고생, 수액 맞고 한 달 앓아누웠다"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침착맨, 유튜브 '효자' 주우재 출연료 언급 "잘 팔려서 계속 불러… 근데 거부하더라"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핸썸가이즈' 최다니엘, 오상욱 빈자리 채운 '의리 게스트'… "힘들 때 집 내준 형" 이이경 과거 '은혜' 공개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