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와 고흥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999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26년간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영·호남 간 우의를 다져왔다.
이번 행사는 양 지역 간 화합과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 문화와 특산물을 공유하는 자리로 이루어졌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창원시와 고흥군이 26년간 이어온 소중한 우정을 바탕으로 양 지역의 문화와 특산물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창원시와 고흥군은 앞으로도 상호 방문 및 다양한 교류 활동을 통해 동서 화합과 지역 발전을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지역 #협력 #화합 #고흥군 #바탕 #문화 #행사 #교류 #강화 #창원시 #창원특례시장 #발전 #지속적 #친선 #특산물 #활동 #방문 #여성단체협의회 #26년간 #활발 #이후 #영·호남 #창원 #고흥군여성단체협의회 #시군
[SBS 미운 우리 새끼] 'NEW 미우새' FT아일랜드 이홍기 母, "내 아들은 40점 짜리" 역대급 짠 점수에 궁금증 폭발!
38분전 SBS
기안84, '태계일주4' 1년 만의 귀환… "역대급 고생, 수액 맞고 한 달 앓아누웠다"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국내 최대 원메이크 레이싱 ‘현대 N 페스티벌’ 열린다
11시간전 경상일보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신감각 K-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 전 세계 설렘 돌풍 일으킨다!"전 세계 187개국 선판매 완료! 글로벌 팬심 사냥 시작!
46분전 SBS
프로야구 NC 홈경기 문수야구장서 즐긴다
11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