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오용덕)는 10일 제주시 아라1동 414-1번지 새 총동창회관 부지에서 동문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동창회관 이전건립공사 착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용덕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이상봉 제주도의회 의장, 강효식 오현고 교장, 총동창회 김한주.부삼환.문종채.양창헌.윤태현.황용남 고문, 강기주 직전회장, 고현수 재경동창회 고문, 김정학 자문위원장, 박성기.정선태 감사 등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착공을 축하했다.
착공식은 내빈 소개와 국민의례, 총동창회장 기념사, 김한주 고문회장 축사에 이어 착공 시삽식을 갖고 안전기원제를 봉행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오용덕 총동창회장은 기념사에서 "2만 8천여 오현 동문의 숙원인 새 총동창회관을 착공하게 돼 동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새회관은 다음 100주년을 향한 오현 동문 선후배들의 동반성장을 위한 귀중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문 #오현 #착공 #참석 #총동창회관 #부지 #숙원인 #기념사 #총동창회장 #250여 #선후배 #오용덕 #감사드 #감사 #교장 #이전건립공사 #시삽식 #비롯 #김한주.부삼환.문종채.양창헌.윤태현.황용남 #축사 #국민의례 #100주년 #회관 #고문 #8천여
울산, 제주전 승리로 선두권 희망 밝혔다
10시간전 경상일보
‘태계일주4’, 첫 방송부터 터졌다! 코리안 셰르파가 되어 버린 기안84, 최고 시청률 6.6% 기록!
1시간전 MBC
제주개발공사, 환경분야 사회공헌사업 공모 진행
57분전 제주환경일보
'미우새' 이상민, 20년 만의 재혼에 'AI로 부활한 어머니' 눈물의 축하 "엄마 몫까지 더 행복해라"...서장훈X김준호도 오열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극한의 분노를 표출하는 남편 vs 극도의 무덤덤을 보여주던 아내, 육아관에서도 팽팽한 대립
59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