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년 역사 춘향제의 첫 외국인 입상자 마이가 ‘이숙영의 러브FM’에 출격한다.
12일(월) 아침 9시 5분부터 방송되는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이하 ‘이러엠’)에 에스토니아 출신 마이가 출연한다.
마이는 에스토니아 출신으로 '김치 귀신 마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한복을 입고 15개국 이상을 여행하며 한국 문화를 알려왔던 마이는 이번 ‘이러엠’ 출연을 통해 여행담과 한복 코디법, 한국에서 성공하기 위해 편의점 음식을 먹으며 버텼던 고생담을 상세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에 온 지 일년 반만에 수려한 한국어를 구사하게 된 요령에 대해서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9시 5분부터 11시까지 SBS 러브FM 103.5MHz에서 방송되며,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도 확인할 수 있다.(끝)
아이브 장원영, 데싱디바 새 뮤즈 등극... '댓걸' 화보로 '넘사벽' 존재감 과시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귀궁] "팔척귀가 할머니를 죽였어"‘귀궁’ 육성재, 천년 만의 첫사랑 김지연에 고백했다! 이무기의 운명을 건 ‘직진 사랑’ 본격 시작!
9시간전 SBS
[SBS 런닝맨] 유승호 여자친구 등극?! 킬러판 ‘로미오와 줄리엣’ 찍은 지예은-유승호 러브라인
4시간전 SBS
합천 가회면 산불대비 산불감시원 역량 강화 집중교육 실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함양향교, ‘제4회 전국 한시 백일장’ 개최 - 경남데일리
5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