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감독은 백 대표가 방송 프로그램 출연자의 하차에 개입했다는 구체적인 주장을 내놓으며, 관련 인물의 증언과 증거까지 언급해 진위 공방이 예상된다.
이 영상에서 김 감독은 앞서 백종원의 갑질 의혹을 부인했던 한경훈 PD를 백종원의 '실무진 중 한 명'이라고 지칭하며, 두 사람이 함께 했던 프로그램에서 출연자가 하차하는 과정에 백종원의 개입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김 감독은 해당 교수가 업계 최고 전문가임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유가 '백종원 블랙리스트'에 올랐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김 감독은 백종원이 자신이 직접 출연하지 않는 프로그램에서도 해당 교수의 출연자 하차에 개입했다는 주장과 증거도 제시했다.
백종원은 최근 '빽햄 선물세트' 가격 논란, '백석된장' 농지법 위반 및 원산지 허위 표시 혐의, 직원 블랙리스트 의혹, 방송국 갑질 의혹 외에도 산업용 농약통을 식품에 사용했다는 식품위생법 위반 의혹 등이 추가로 제기되며 각종 구설에 휘말려 있다.
#백종원 #감독 #하차 #김재환 #출연자 #교수 #갑질 #개입 #프로그램 #의혹 #주장 #대표 #블랙리스트 #직접 #제작진 #이유 #과정 #증거 #방송국 #더본코리아 #논란 #영상 #김호중 #인터뷰 #빽햄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참전 손세윤 4회 연속 3관왕 도전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합천 용주면 이장협의회, 용주면 전입유도 캠페인 펼쳐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의령군의회 행정사무감사 군민 의견 접수
2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보도자료] SBS, 2025 휴스턴 국제필름 페스티벌 ‘지옥에서 온 판사’ 및 ‘SDF20주년 특집’ 플래티늄상 수상 등 총 12개 작품 수상
2시간전 SBS
'조선의 사랑꾼' 김학래♥임미숙 아들 김동영, 배아현 '불발' 김나희 '호감 폭발'...심현섭 결혼식 사회 '이병헌 감독' 깜짝 등장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