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교육원(원장 이유선)는 지난 14일 원어민교사가 진행하는 ‘2025 상반기 외국어강좌 수업 공개의 날’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교육 내 외국어 강좌 운영에 대한 보호자의 이해를 높이고 수강생의 학습 참여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외국어학습센터 소속 원어민교사 6명은 12개 초등 영어 강좌에서 수강생 보호자를 대상으로 학생들의 수준과 흥미를 고려한 게임 기반 활동, 역할극, 회화 연습 등 참여형 영어 교수법을 활용한 공개수업을 진행했다.
이날 공개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은 또래 친구들과 능동적으로 소통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학습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2025 하반기 외국어강좌 수강 신청은 오는 6월 각 학습관 누리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수업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김주령,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 색다른 연기 변신 ‘예고’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서 임신 테스트기 '두 줄' 고백...시어머니도 기대감↑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강수지, 유튜브서 딸 졸업·父 향한 그리움 전하며 건강 루틴 공개..."치아 관리부터 멜라토닌까지"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나래, '나래식' 비비와 대화 중 경험 토로 "연예계 20년 해보니...힘들 때 좋은 거 나오더라" 솔직 고백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야노시호X추사랑, 8년 만에 지드래곤과 '감동적 재회'...추사랑 '폭풍 성장' 눈길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