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경찰서(서장 유미숙)에서는 19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NH농협 합천군지부(지부장 도기문)및 합천축협(조합장 김용욱)과 범죄·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합천경찰서는 △시기별·유형별 지역실정에 맞는 범죄·사고예방을 위한 대책을 수립·시행하고 NH농협 합천군지부·합천축협은 △군민의 안전을 위해 범죄·사고예방과 관련된 필요한 홍보활동 협력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도기문 합천군 농협지부장과 김용욱 합천축협 조합장은 한 목소리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뜻을 달리할 수 없다.
'며 범죄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경찰의 각종 범죄예방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유미숙 합천경찰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합천 군민이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범죄 예방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예방 #군민 #필요 #교통사 #범죄 #활동 #선제적 #범죄·사고예방 #안전 #범죄·교통사 #범죄예방 #nh농협 #협력 #홍보활동 #경찰 #회의실 #업무협약식(mou) #수립·시행 #19일 #없다. #유기적인 #지역실정 #지원 #생명 #평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