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이방면은 지난 16일 400여명의 면민과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11회 이방면민 가족사랑 건강걷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방면 체육회(회장 임재준) 주관으로 이방농협공판장을 출발해 구학마을 농로를 지나 장천초등학교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진행됐다.
임재준 체육회장은 "면민들이 즐겁게 걷고 서로를 격려하며 건강한 기운을 나눈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자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태진 면장은 "자연을 벗 삼아 걸으며 이방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가운데 가족 간 사랑도 더욱 돈독해졌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건강 증진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주민 #가족 #면민 #건강 #이웃 #이방 #체육회(회장 #참여 #증진 #앞으로 #아름다움 #아래 #삼아 #사랑 #16일 #격려 #느끼 #기운 #나누 #체육회장 #임재준 #즐겁게 #400여명 #창녕군 #시간이
제주시 한경도서관,‘나도 과학수사대!’프로그램 운영
1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귀궁] 육성재♥김지연, 설렘 경보 발령! 그림 같은 ‘꽃길 데이트’ 영락없는 찐 연인 포스 大 폭발!
12시간전 SBS
제주시자원봉사센터, 마늘 수확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KBS, KOBA2025에서 VVERTIGO로 즐기는 8K AI 직캠 체험존 최초 공개, AI 기반 동시통역 자막도 선보여
5시간전 KBS
어반자카파 조현아, 발리서 빨간 비키니 '늘씬 몸매' 자랑..."포토 by 권순일" 유쾌 근황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