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는 지난 1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4년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집중안전점검'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계획을 논의하기 위한 중간보고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4월 14일부터 6월 13일까지 두 달간 추진되고 있는 집중안전점검의 중간 시점에 맞춰, 점검이 계획대로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점검 과정에서 확인된 문제점과 그에 따른 개선 방안 등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나머지 42개소에 대해서는 남은 기간 동안 계획에 따라 점검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점검 결과에 따라 필요한 경우 보수·보강 등의 후속 조치도 신속하게 이행될 방침이다.
이번 중간보고회의 결과는 각 점검 부서와 공유되어, 향후 점검 완료 후 종합적인 분석 및 평가에 반영될 예정이며, 점검 종료 이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점검 #예정 #향후 #대상 #시민 #단순 #마무리 #과정 #상황 #계획 #공유 #시설물 #필요 #있는지 #앞으로 #완료 #바탕 #종료 #집중안전점검 #중간보고회 #추진 #안전 #생명 #재난 #관내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1400명' 역대급 하객 속 결혼식 공개...'청송 심씨' 총출동+심은하 목소리 축하까지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NDC 25' 참관객 모집
5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U-20팀 감독 “양민혁 등 해외파 합류 필요”
30분전 경상일보
가야문화권 지역발전 시장 · 군수협의회 제31차 정기회의 개최 - 경남데일리
15시간전 경남데일리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서혜원-김선민, "‘투사계’ 탄탄대로에 브레이크 걸렸다?!"심각 X 초조 X 불안 X 당황, 대혼란 4중주! ‘투사계’ 4인방 병원 출동 현장!
15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