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출신인 이시원은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신의 선물-14일', '미생', '후아유-학교2015', '뷰티풀 마인드', '슈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엉클'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KBS1 역사교양 프로그램 '역사저널 그날'에서 활약하며 지적인 면모를 뽐냈고,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시즌1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결혼 3년 만에 예쁜 딸을 품에 안으며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이시원에게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이시원 #3년 #결혼 #엄마 #출연 #드라마 #2012년 #예쁜 #2021년 #의사 #품절녀 #연기 #반전 #축하 #엉클 #건강 #대왕 #지난달 #시즌1 #출신인 #기쁜 #알함브라 #역사저널 #지적인 #예능
강소라, ‘댕댕 운동회’서 ‘스카이개슬’다운 열정! “조한선 체육쌤에게 지면 자존심 상해”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이장우, 조혜원과 11월 결혼 발표…'팜유즈' 전현무·박나래에게 "누나 덕에 결혼하는 것 같다" 눈물의 손편지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먹방 장인' 김준현, 20인분 '꿀 김치말이 국수' 완벽 접수 "국수는 거의 마시는 것" 폭소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정현, '정형외과 의사' 남편 톱질 실력에 감탄 "역시 의사라 그런가!"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레이디제인, 쌍둥이 딸 출산… 3차 시험관 시술 통해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