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자연유산돌봄센터(센터장 강영제)가 지난 19일 천연기념물 '제주 납읍리 난대림' 의 탐방로 환경 정비에 나섰다.
이날 오후 안전모니터링팀은'제주 납읍리 난대림'내부 포제단 부근 탐방로에 전도되어 통행을 막는 고사목이 있다는 훼손 신고를 받아, 긴급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이에 따른 후속 조치로, 해당 경미수리팀이 긴급 출동하여 제거하는 작업을 수행했고 이로써, 탐방객들은 탐방로를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통행할 수 있게 됐다.
자연림의 원형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그 학술적 가치를 인정받아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고, 국가유산기본법에 따라 관리되고 있다.
#천연기념물 #제주 #긴급 #난대림 #납읍리 #탐방 #통행 #19일 #받아 #인정받아 #지정되었 #안전 #출동 #불편함 #탐방객 #난대림'내부 #탐방로 #고사목이 #경미수리팀이 #모니터링 #안전모니터링팀은'제주 #환경 #작업 #포제단 #조치
슈퍼주니어 규현 친누나 조아라, 8번 시험관 끝에 '딸 쌍둥이' 임신 성공 "4명의 천사들, 지켜낼 것"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강소라, ‘댕댕 운동회’서 ‘스카이개슬’다운 열정! “조한선 체육쌤에게 지면 자존심 상해”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먹방 장인' 김준현, 20인분 '꿀 김치말이 국수' 완벽 접수 "국수는 거의 마시는 것" 폭소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그때 그 시절, '자유언론' 투사 안종필 기자의 이야기
3시간전 프레시안
[SBS 궁금한 이야기Y] “진짜 재해는 2025년 7월에 일어납니다.” 만화가의 예언은 현실이 될까?/ 다시 돌아온 사칭남?
17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