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곡미, 이하 진흥원)이 충남 지역 유망 뮤지션을 발굴·육성하는 '2025 충남음악창작소 I AM A MUSICIAN'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최종 5개 팀을 선정했다.
진흥원은 충남음악창작소를 통해 선정된 팀에 전문 프로듀서 연계, 음원 및 음반 제작, 유통·발매, 저작권 등록, 쇼케이스 공연 등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충남 대표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곡미 진흥원 원장은 "올해는 특히 장르와 스타일의 폭이 넓고 개성 있는 팀들이 많이 참여했다"며 "최종 선정된 팀들이 충남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외에도 진흥원은 공연기획, 창작교육, AI 음악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음악, 공연 등의 대중문화산업 기반 조성과 창작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지역 #충남 #음악 #대표 #선정 #뮤지션 #충남음악창작소 #창작 #진흥원 #공연 #성장 #조성 #대중문화산업 #최종 #기반 #5개 #지원 #이끌 #유망 #프로그램 #참여 #전문 #다양성 #색깔 #사업
김태희, ‘유퀴즈’서 육아 스트레스 고백…“엄마처럼 갈아 넣는 육아, 비는 이미지 관리”
30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대구토박이’ 김민경, 대구의 새로운 명소 폐채석장 소개! “중국 장가계 못지않아!”
6시간전 MBC
한그루, 제주서 완벽 비키니 자태 공개…‘군살 제로’ 근황에 감탄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화려한 날들’ 정일우, 장남의 책임감과 사랑 고민 담은 이지혁 캐릭터로 강렬한 복귀 ... 현실적 감정과 설렘 유발 연기로 호평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경주 명소에서 만나는 한국 전통예술, ‘서라벌 풍류’ 기념공연 개최"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