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은 이전과 달리 새 서버를 오픈하지 않으며, 그간 제외돼 온 기존 유저들에 대해서도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 기존 유저들이 신규 및 복귀 유저들과 함께 던전 및 필드 보스, 길드 레이드 등을 플레이할 경우 각종 혜택을 지원키로 했다.
이렇게 될 경우 새 유입 유저들이 성장 이후 게임에 안착하는 등 게임 전반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개발진은 보고 있다.
이 회사는 내달 6월에는 12인이 참여하는 레이드 '혼돈 마녀의 제단'도 선보일 계획이다.
개발진은 " TL 유저들은 이번 '하이퍼 부스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것을 체득함은 물론, 새 콘텐츠와 '귀걸이' 파밍 등에 적응케 된다면 내달 업데이트되는 레이드와 유니크 장비에 충분히 도전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킬 #유니크 #하이퍼 #유저 #코어 #유입 #장비 #레이드 #무기 #성장 #회사 #누릴 #부스팅' #부스팅 #혜택 #유저들 #서버 #시스템 #보상 #추출 #등급 #길드 #파밍 #달리 #도입
[SBS 동상이몽2] ‘긴 연예계 공백’ 최필립, “아들 병간호+사업” 고백! 생후 4개월 子 간암 완치→200억 매출 신화 스토리 최초 공개!
2시간전 SBS
제주시, 올해 상반기 계약심사로 10억 5천만 원 절감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트롯뮤직어워즈 2025] 최종 라인업 공개! 신-구세대 모두 만족시키는 퍼포먼스X감동 무대 선사한
2시간전 SBS
“할머니, 할아버지 천천히 가세요”..자치경찰단, 횡단보도 신호 개선
32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리영화] 남궁민-전여빈-이설-서현우, 배우들이 전하는 최종회 관전 포인트 공개
58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