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는 지난 6월 1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푸른 하늘과 파도 소리가 어우러진 해변을 배경으로 손을 꼭 맞잡고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풋풋한 로맨스와 함께 일상의 소중함이 묻어났다.
한편, 최준희는 지난해 8월 패션모델로 데뷔한 데 이어, 올해 2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5 가을·겨울 서울패션위크 '데일리 미러' 컬렉션 런웨이에 당당하게 오르며 모델로서의 성취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변화의 순간마다 자신을 숨기지 않는 최준희의 용기와 사랑이 담긴 SNS 사진 한 장은 오늘도 수많은 이들의 시선을 머무르게 한다.
#사람 #모습 #사진 #공개 #최준희 #목초지 #감량 #체중 #당당 #러브샷뿐만 #빛나 #성장 #숨기지 #용기 #8월 #6월 #변화 #담긴 #여러 #풋풋 #드러내 #오늘 #꾸밈없 #남자친구 #너머로
‘이혼숙려캠프’ 서장훈, ‘의처증 남편’에 뼈 있는 조언…“스스로 지옥 만들어 살고 있어”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혜수, "이제서야 알게 되다니"…수영 후 햄버거 맛에 '함박웃음'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정재·임지연의 ‘얄미운 사랑’, 대본 리딩부터 역대급 케미 폭발! 하반기 안방극장 접수 예고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최홍만, 손흥민 번쩍 들어올려 '아기 취급'…팬들 "이적 슬픔 날려주는 분위기 메이커"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동치미’ 전민기, “결혼생활은 역할극”…아내 정미녀 “러브신 초반에도 없었다” 폭로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