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쌍백면(면장 변종철)은 지난 20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1차 쌍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변종철, 민간위원장 김규한)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24년도 협의체 활동 실적을 공유하고, 2025년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위기가구 발굴 및 지원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규한 민간위원장은 "쌍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복지의 중심 단체로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체계 강화를 위해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변종철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현을 위한 핵심 조직"이라며 "앞으로도 민간과 행정이 함께 협력해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쌍백면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복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쌍백 #민간위원장 #사각지대 #김규 #실현 #체계 #주민 #제1차 #현안 #향상 #체감 #해소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협력 #살기 #변종철 #만들어 #복지사각지대 #2025년 #공공위원장 #활동 #위기가구
9시간전 KBS
무더운 여름밤, 마음까지 시원하게! 청량 무비 3선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049 목요일 전체 예능+교양+드라마 1위! 국내 최초 니코틴 살인 사건 타임라인 공개!
10시간전 SBS
[SBS 보도자료] 순이-투모로우바이투게더-프로미스나인-범접 등 출연…광복 80년 전야제 ‘우리는 빛이다’
9시간전 SBS
서귀포시,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건강교실’8월 참가자 모집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