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사회복지법인 인효원에 제주허브로타리클럽으로부터 기부받은 사랑의 쌀 500kg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쌀은 최근 진행된 제주허브로타리클럽 이취임식을 기념하여 화환 대신 받은 쌀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마련한 것으로, 보여주는 축하 대신 나누는 축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정태근 회장은 "의미있는 나눔으로 새출발하는 제주허브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단체의 뜻깊은 선택이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적십자가 다리를 놓겠다.
"고 밝혔다.
#기부 #제주허브로타리클럽 #대신 #축하 #감사 #나누 #새출발 #인효원 #이취임식 #진행 #실천 #사랑 #보여주 #화환 #방식 #의미있 #실질적인 #선택이 #적십자 #사회복지법인 #뜻깊 #500kg #지역사회 #마련 #정태근)
윤민수, 이혼 후 전처와 ‘한 지붕 두 가족’ 동거…“아직 같이 지낸다” 충격 고백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교육청, 2026학년도 제주형 자율학교 10개교 신규 지정
28분전 헤드라인제주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이어서-새로움을 채우다, MBC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행
2시간전 MBC
[SBS 트라이] "제가 사람을 또 다치게 하면요!"윤계상X한양체고 럭비부, 김단 태클 트라우마 극복 위해 하나 됐다! 김단, 윤계상에 태클 성공! 감동의 ‘원팀’ 탄생!
1시간전 SBS
[SBS 트라이] 김요한X박정연, 한밤 데이트(?) 포착! ‘한양체고 테토남’ 김요한, 박정연 앞 수줍 에겐남 변신!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