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중 불거진 '부실 복무' 논란으로 경찰 수사를 받고 검찰에 송치된 가운데 발생한 사고라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하지만 송민호는 군 복무 기간 중 근무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부실 복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경찰은 송민호의 근무지와 거주지에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하며 CCTV와 복무 자료를 확보, 출퇴근 시간과 복무 이탈 여부를 확인해 왔다.
특히 병무청은 경찰 수사에서 송민호의 복무 태도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될 경우, 소집 해제가 됐더라도 해제 처분을 취소하고 문제 기간만큼 재복무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예상된다.
#복무 #송민호 #대체 #논란 #부실 #수사 #경찰 #검찰 #태도 #불거진 #이탈 #자료 #기간 #출퇴근 #cctv #시작 #지난달 #맞물려 #2023년 #후유증 #향후 #근무지 #멤버 #전해졌 #소집
제주도, ‘숲 회복의 시작’ 칡 덩굴 제거 도민 손길로..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먹방 장인' 김준현, 20인분 '꿀 김치말이 국수' 완벽 접수 "국수는 거의 마시는 것" 폭소
2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안재현, "요즘 혼자라는 게 외롭다" 솔직 고백…붐, "소개팅 프로젝트 하자" 화답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도민이 직접 설계하는 '15분 도시 제주' 주민참여단 본격 가동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슈퍼주니어 규현 친누나 조아라, 8번 시험관 끝에 '딸 쌍둥이' 임신 성공 "4명의 천사들, 지켜낼 것"
2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