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2026학년도 대학 입시를 앞두고 수시 전형을 준비하는 관내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투스 초청, 수시 지원 전략 설명회(7.19)' 및'여름방학 1:1 대입 컨설팅'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입 정책의 다변화와 입시 전형 방식의 다양화로 수시 지원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최신 입시 정보 및 맞춤형 지원 전략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계획됐다.
또한, 학생들의 입시 전형의 다양한 선택과 최근 입시에서 면접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고3 학생을 대상으로 면접 준비반을 운영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관내 학생들의 맞춤형 대입 지원을 통해 입시 자신감과 역량 강화로 최종 원하는 대학에 진학의 꿈을 달성할 수 있고, 정보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서귀포시만의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원 #입시 #수시 #전형 #학생 #맞춤형 #대입 #전략 #앞두 #정보 #면접 #대상 #대학 #선택 #최신 #주요 #학부모 #대학별 #자신감 #다변화 #초청 #관내 #프로그램 #로드맵 #서귀포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에이핑크 박초롱, ‘국내 최초 계획 패륜 사건’에 충격 “표정, 모습 전부 소름 돋아”
6시간전 SBS
합천군 2025년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진행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신인감독 김연경] ‘배구 황제’ 김연경, 감독으로 돌아온다! ‘신인감독 김연경’ 9월 중 첫 방송
10시간전 MBC
<다큐멘터리 3일 특별판-어바웃타임 : 10년 전으로의 여행 72시간> 10년 전의 약속은 이뤄질 수 있을까? ‘다큐 3일’ 22일(금) 특별판 오후 10시 방송!
2시간전 KBS
거창군 가조면 이장협의회 8월 정기회의 개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