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섹션에 진출하며 한국 장르영화계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하이틴 호러 "강령: 귀신놀이"가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모전에 제출할 '무엇이든 알려주는 강령술' 영상을 촬영하던 '자영'과 친구들이 호기심에 진짜 강령술을 시도하다가 마주한 감당할 수 없는 공포를 담은 하이틴 호러 "강령: 귀신놀이"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여름방학 숙제 겸 공모전에 제출할 아이템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무엇이든 알려주는 강령술' 영상을 찍자고 제안한 '기호(서동현)'와 함께하기로 한 친구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아주 자극적인 페이크 영상을 찍을 수 있다는 생각에 들뜬 '기호'의 모습과 달리, 심상치 않은 지하 저수조 내 분위기에 긴장한 친구들의 표정은 옴짝달싹 못 하게 만드는 강렬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강령 #귀신놀이 #호러 #모습 #강령술 #친구 #알려주 #영상 #하이틴 #개봉 #마주 #달리 #무엇이든 #호기심 #기다리 #공포 #지하 #저수조 #제출 #보도스틸 #8월 #공개 #감당 #공모전 #표정
광명문화재단, '겨울산책' 8월 1~2일 공연...극단 명작옥수수밭 기획작
10시간전 광명지역신문
감성회화 작가 '로사.C' 최미진 작가 개인전 "오늘은 뭐해?" - 일상의 안부가 건네는 감정의 회화
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윤정수, “12살 띠동갑 여성과 열애 중!” ‘홈즈’에서 깜짝 결혼 발표!
2시간전 MBC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패배 즉시 탈락하는 6강 토너먼트에 박지안, “국가대항전보다 더 치열하게 이 악물고 뛸 것”
21분전 SBS
제주자치경찰단, 시니어와 함께 기초질서 바로잡는다
26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