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의 새 소속사 PEACHY는 '깊이와 절제, 그리고 존재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매니지먼트사다.
전지현은 현재에 충실하면서도 물 흐르듯 자유로운 태도, 내면에서 우러나는 표현의 힘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만큼, PEACHY 설립을 통해 단순 매니지먼트의 설립을 넘어 배우이자 한 명의 인간으로서 깊이와 여유, 내면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는 공간을 직접 만들어냈다.
전지현은 "오랜 시간 배우로 살아오며, 저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또 새로운 방향을 모색할 시간이 필요했다.
단순 배우의 활동 관리가 전부가 아닌, 배우의 삶과 표현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매니지먼트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단순 #배우 #설립 #표현 #전지현 #peachy #매니지먼트 #오랜 #깊이 #소속사 #아닌 #활동 #살아오며 #9월 #작품 #충실 #여유 #절제 #인간으로 #소중히 #녹아드 #다방 #넘어 #것" #캐릭터
제주시, 서문사거리~북성로 보행로 확장
49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패배 즉시 탈락하는 6강 토너먼트에 박지안, “국가대항전보다 더 치열하게 이 악물고 뛸 것”
24분전 SBS
EXID 하니, '오은영 스테이'서 결혼 연기 심경 고백… "내 삶 내 뜻대로 안돼, 우물 안 개구리였다" 솔직 토로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윤정수, “12살 띠동갑 여성과 열애 중!” ‘홈즈’에서 깜짝 결혼 발표!
2시간전 MBC
[SBS 트라이] 윤계상-임세미-김요한, ‘누가 뭐라 해도 내 갈 길 간다’ 마이웨이 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15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