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9일까지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에서 23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또 중립 지역 '모라돈'에서 거대한 케이크 모형을 선보였으며, '이슬란트' 지역의 파티 퀘스트 경험치 보상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보스 몬스터 '라테이노'를 공략하는 이벤트 던전 '봉인된 라테이노의 던전'을 개방했으며, 20회 완료 시 '화룡의 날개'를 얻을 수 있게 했다.
현재 북미 유럽 등 30여 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 엠게임의 해외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 온라인게임으로 꼽히고 있다.
#23주년 #공략 #라테이노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나이트 #지역 #온라인게임 #파티 #모라돈' #29일 #던전' #던전 #대표 #개국 #개발 #이슬란트 #봉인 #제공 #엠게임 #혜택 #몬스터 #중인
황보라, 시아버지 김용건과 육아 갈등 예고 "나를 위한 삶 못 살아, 애기 두고…"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약혼자 로맨틱 메시지 공개 "이제 혼자보단 함께"…유산 아픔 딛고 평온한 일상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시골마을 이장우2] 11월의 예비 신랑 이장우 모친이 밝히는 출생 비화...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14시간전 MBC
제주도교육청, 핫빛 장애인 오케스트라 신규 단원 공개채용
11시간전 헤드라인제주
[구해줘! 홈즈] ‘중증외상센터’ 원작자 이낙준 “작가로 전업한 지 5년 차! 의사 때 수입 뛰어넘어…”
14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