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8호점 지정은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자립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문화를 확산한다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연세선린내과의원 안성영 대표 원장은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행복사랑드림통장(서귀포발달지원계좌사업)'의 필요성에 깊이 공감했다"며 "사랑나눔에 동참하고자 연간 120만 원을 매년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사랑원 류영수 원장은 "사회·경제적 자립이 절실한 생활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사회복귀 초기비용과 안정된 주거 기반"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사랑드림통장 사업이 자립·자활 그리고 재활의 희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귀포시사랑원은 앞으로도 뜻깊은 행복사랑드림 착한 나눔가게ㆍ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연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나눔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지역사회 #자립 #지원 #따뜻 #취약계층 #원장 #앞으로 #인술로써 #상생 #나눔문화 #안성영) #발굴·연계 #지정 #확산 #기반"이 #행복사랑드림통장 #사회·경제적 #대표 #안정적인 #류영수 #연세선린내과의원(대표 #행복사랑드림 #제8호점 #뜻깊 #나눔가게
효돈동새마을부녀회, 바자회 수익금 1백만원 초록우산 후원
2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정동원, 임영웅과 1박 2일 캠핑 "남자는 이런 거 안 먹는다!" 귀여운 허세 작렬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자리를 비웠던 ‘무원장’ 전현무 복귀 ... “보조견은 다 대형견인 줄” 강소라도 몰랐다.
1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NCT 도영 ‘곧장기부’ 통해 자립준비청년 및 보호대상아동 지원에 1억원 기부 공약 실천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해안초, 학생.학부모.교직원 문화체험 '불편한 편의점' 관람 진행
16시간전 헤드라인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