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양면(면장 박수영)은 대양면 새마을회와 친환경문화센터 공동 주관으로 7월 한 달간 '엄마들의 福(복)나들이' 행사를 대양면 친환경문화센터에서 운영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지역 주민, 특히 여성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돌보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능이버섯을 곁들인 보양식 삼계탕 제공, 어르신 대상 커트 미용봉사, 한방비누 만들기 체험, 웃음치료, 네일아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수영 대양면장은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福나들이 행사는 단순한 식사나 체험을 넘어 마을 주민 간 따뜻한 정을 나누고 공동체 의식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행사 #대양 #달간 #주민 #7월 #넘어 #체험 #친환경문화센터 #여성 #연일 #어르신 #福나 #福(복)나 #마을별 #능이버섯 #단순 #웃음치료 #만들기 #따뜻 #새마을회 #지역 #식사나 #대상 #네일아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특집: 더 레전드', 조용필 평양 공연 비하인드로 '감동 선사' "모든 게 영화같아"
20시간전 SBS
전 세계 평단이 인정한 세자르상 감독의 첫 장편, ... "소녀의 성장통" 9월 3일 개봉 확정!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는솔로' 16기 옥순, 유산의 아픔 고백 "작은 생명이 갑작스럽게 하늘로"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경계선 지능 청소년의 꿈을 키우는 대안학교 교장 지우영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21시간전 MBC
성남시, 1인가구 맞춤형 ‘건강 돌봄 교육’ 운영
20시간전 데일리그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