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HD가 대구 FC와 2대2 무승부를 기록하며, 7경기 연속 무승을 이어가게 됐다.
울산 HD는 지난 12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21라운드 순연 원정 경기에서 대구 FC를 상대로 2대2 무승부를 기록했다.
울산 HD는 홈에서 열린 이번 경기에서 총 25개의 슈팅을 기록하며 경기를 압도적으로 이끌었다. 하지만 대구의 세징야가 두 골을 터뜨리며 팀의 무승 탈출에 힘을 보탰고, 울산은 자책골로 역전에 성공했지만, 막판 동점골을 허용하며 승점 1점 획득에 만족해야 했다.
경기 초반 울산은 홈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주도권을 잡으려 했으나, 대구의 탄탄한 수비와 골키퍼 오승훈의 선방에 막혔다.
전반 32분 대구의 세징야가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논스톱 발리슛으로 연
전 세계 평단이 인정한 세자르상 감독의 첫 장편, ... "소녀의 성장통" 9월 3일 개봉 확정!
2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트라이] ‘종영 D-1’ 윤계상-임세미-김요한, 직접 밝힌 마지막 관전포인트!
16시간전 SBS
12.3 내란의 어둠을 뚫고 빛의 혁명이 남긴 것들
6분전 프레시안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특집: 더 레전드', 조용필 평양 공연 비하인드로 '감동 선사' "모든 게 영화같아"
20시간전 SB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경계선 지능 청소년의 꿈을 키우는 대안학교 교장 지우영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2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