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절물생태관리소는 오는 7월 26일 절물휴양림과 노루생태원을 연결하는 연계 생태탐방로를 새롭게 개방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탐방로는 기존 절물휴양림의 탐방 동선을 확장해, 탐방객들이 노루생태원까지 자연스럽게 이동하며 숲속 생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특히 탐방로 경계는 제주 고유의 정서를 담아 현무암 돌담으로 마감했고, 천연림 사이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동선은 탐방객들이'제주스러움'과 '숲의 고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하성현 절물생태관리소장은 "이번 탐방로는 노루와 마주하는 생태적 경험뿐 아니라, 돌담길을 따라 걷는 정서적 안정까지 제공할 것"이라며 "절물휴양림을 방문한 탐방객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탐방 #절물휴양림 #노루생태원 #동선 #자연스럽게 #탐방객 #것" #방문 #경계 #확장 #이어지 #노루 #26일 #절물생태관리소장 #이동 #사이 #연결 #탐방객들이'제주스러움' #감동 #설계 #느낄 #남녀노소 #코스 #완만 #정서적
기무라 타쿠야 X 옥택연 X 스즈키 쿄카 "그랑 메종 파리" 8월 27일 개봉 확정 ...“미식의 본고장에서 3스타에 도전하다!”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지석진, 절친 김수용·양세찬과 함께 해 더욱 즐거웠던 토박이 임장!
5시간전 MBC
제5회 제주장애인 미술공모전, ‘꿈나래’시상식 성료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울산 태권도선수단 4인방, 하계 U대회 전원 메달 쾌거
13시간전 경상일보
[조선의 사랑꾼] '99년생 아빠' 손보승, 눈물의 입대 날! 군악대에 푸드트럭까지...'어린 아빠' 군대 가는 뭉클 현장!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